[트래블맵] 필리핀항공 (philippineair), 보홀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
www.philippineair.co.kr
필리핀항공 (philippineair)이 6월 23일 인천~보홀 노선에 매일 1회 직항으로 신규 취항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보홀 취항 기념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6월 10일까지 인천~보홀 구간을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6월 23일 첫 취항 편부터 7월 21일 출발 편까지 매 항공편당 8명씩 추첨해 총 232명에게 보홀 특급 리조트 Be Grand Resort Bohol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며 추가 숙박을 원할 경우 1박당 15만원의 특가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필리핀항공의 인천~보홀노선은 매일 1회 왕복 운항으로 보홀 행은 새벽 2시 30 분 출발, 6시에 도착하고 인천 귀국 행은 현지 시간 오후 5시 20분 출발, 저녁 22시 20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현지 여행일정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는 A320운항 기종은 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144석으로 구성되며 따뜻한 기내식과 음료, 담요 서비스는 물론 개인 스마트 기기로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항공의 풀 서비스가 그대로 제공된다.
또한, 10월 22일까지 더블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보홀은 필리핀 7000여개의 섬 중에서 10번째로 큰 섬으로 필리핀의 보석이라 불리우는 천혜의 자연이 숨 쉬는 휴양지다.
세계적인 다이빙 명소인 발리카삭 아일랜드 하얀 백사장이 아름다운 알로나 비치, 랜드마크인 초콜릿 힐과 숨겨진 신비의 섬 버진 아일랜드 등이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알려져 있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보홀은 그 동안 직항편이 없어 세부에서 배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직항 신규 취항으로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보홀의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출처 : 필리핀항공 (philippine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