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도쿄 프린스 호텔(Tokyo Prince Hotel) 가든 풀 재개장
도쿄 프린스 호텔(Tokyo Prince Hotel)의 야외 가든 풀이 9월 18일까지 여름 기간 동안 오픈 한다.
보수공사로 인해 작년에는 개장하지 못했던 탓에 2년만에 선보인다.
가든 풀에서는 도쿄타워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시바공원의 녹음에 둘러싸인 도쿄 프린스 호텔은 도심에서 리조트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도쿄 프린스 호텔에서는 이번 수영장 오픈을 기념해 수영장과 객실에서 도쿄 타워를 만끽 할 수 있는 타워 엔조이 플랜을 선보인다.
낮에는 도쿄 타워 뷰의 풀장에서 즐기고 저녁에는 올 4월 3층에 새로 오픈한 카페&바 타워 뷰 테라스에서 라이트 업을 한 도쿄 타워를 바라보며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플랜이다.
무엇보다 도쿄타워 뷰의 객실에서 여유롭게 쉴 수가 있어서 낮과 밤의 도쿄타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플랜이다.
이번 숙박 플랜은 도쿄 타워 뷰 객실 숙박 및 가든 풀 이용, 3층 카페&바 타워 뷰 테라스에서 간단한 전체요리 및 글라스 샴페인, 조식을 포함해 1인 1만 8300엔부터 시작한다.
<[트래블맵/일본호텔] 도쿄 프린스 호텔(Tokyo Prince Hotel) 호텔 가격비교 정보>
http://hotel.travelmap.co.kr/Hotel/Tokyo_Prince_Hotel.htm
출처 : 도쿄 프린스 호텔(Tokyo Prince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