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1박2일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서울대공원은 야생의 즐거움 속에서 다양한 동물들과의 평화로운 공생과 멸종위기 동물들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1박2일 캠핑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동물원 1박2일 가족캠프는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 한다.
서울대공원에서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캠프인 서울동물원 1박2일 가족캠프는 총 6회차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은 동물원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될 것이다.
1박2일 가족캠프에서는 사육사에게 직접 듣는 동물원 뒷 이야기와 생태 설명회, 가족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야생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배울 수 있다.
새벽녘 호랑이, 사자, 늑대 등 맹수들의 포효를 들을 수 있는 것도 동물원 캠프만의 특별한 매력이다.
멸종위기의 다양한 생명이 공존하는 동물원에서 열리는 캠프를 통해 함께 살아가는 생명의 감동과 더불어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에 신청을 받는 하계 캠프는 7월 22일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주말 1박2일 동안 동물원 내에 마련되어 있는 임시 캠핑장 및 동물원 곳곳에서 진행되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프로그램을 통해 7월 10일 부터 8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1박2일 캠프로, 참가비는 어른, 어린이 구분 없이 참여자 1인당 40,000원이고, 1가족은 3~5인을 기준으로 하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받는다.
모집인원은 총 80명으로 선착순 마감되고 날짜 변경, 인원수 변경은 예약 취소 후 재접수 해야한다.
출처 : 서울대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