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롯데호텔 양곤(LOTTE HOTEL YANGON) 9월 1일 개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9월 1일 미얀마 양곤에 롯데호텔 양곤(LOTTE HOTEL YANGON)을 개관한다.
위탁경영 방식으로 운영하는 롯데호텔양곤은 미국, 러시아, 베트남, 우즈베키스탄에 이은 롯데호텔의 8번째 해외 체인호텔이다.
롯데호텔 양곤(LOTTE HOTEL YANGON)은 미얀마 불교 성지 쉐다곤 파고다의 북쪽, 양곤 최고의 유원지 인야 호수와 맞닿아 있다.
인야 호수 위에 뜬 연꽃을 주제로 지하 2층, 지상 15층에 객실 343실을 마련한 호텔동과 지하1층, 지상 29층에 객실 315실을 갖춘 서비스아파트먼트가 있다.
호텔 전 객실에서는 인야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약 337㎡ 규모의 로얄스위트 객실은 2개의 침실과 2개의 거실, 프라이빗 서재, 12인까지 이용 가능한 미팅 겸 다이닝 공간을 갖췄다. 스탠다드 객실과 스위트 객실을 포함해 10가지 객실 타입이 있다.
롯데호텔 양곤(LOTTE HOTEL YANGON) 최고층인 14층과 15층에는 클럽라운지가 마련됐다.
연회장은 양곤 최대 규모로 1000명까지 이용 가능한 크리스탈볼룸과 3개의 섹션으로 구분할 수 있는 사파이어볼룸, 9개의 중소연회장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카바나와 자쿠지를 갖춘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양곤 시내 호텔로서는 유일하게 실내 수영장도 있다.
지하 1층 피트니스센터는 이탈리아 브랜드 테크노짐의 최신식 운동 장비가 들어섰다.
1층에는 모던 한식을 내세운 한식당 무궁화가 14층에는 중식을 내세운 도림이 있다.
208석 규모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폭넓은 와인 컬렉션과 함께 조식부터 만찬까지 뷔페로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양곤(LOTTE HOTEL YANGON) 야외 풀사이드 바&BBQ에서는 칵테일과 음료, 숯불구이 바비큐를 맛볼 수 있고 휴식 공간 더 라운지와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도 마련됐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