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싱가포르항공(Singapore Airlines), 싱가포르 배경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공개
2017.8.10 (목)
[트래블맵] 싱가포르항공(Singapore Airlines), 싱가포르 배경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공개



싱가포르항공(Singapore Airlines)이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촬영한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기내 안전 영상은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관광지들을 배경으로 탑승객들에게 싱가포르를 직접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탑승객들은 영상을 통해 싱가포르항공의 승무원이 보트 키, 페라나칸 박물관,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 싱가포르의 명소들을 여행하는 모습을 시청하게 된다. 승무원은 각 명소를 배경으로 영상 속 등장 인물들과 함께 기내 안전 수칙을 이색적으로 설명한다. 

이번 기내 안전 영상은 지난 6월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 관광청의 상호 협약에 따라 제작되었으며 싱가포르 여행 및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싱가포르항공의 수석 마케팅 부사장 캠벨 윌슨은 “새롭게 선보이는 기내 안전 영상은 기존 영상에 비해 창의적인 방법으로 안전 수칙을 설명해 탑승객들의 주목도를 높였다”며 “동시에 전 세계의 탑승객들에게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지들을 매력적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관광청 부사장 리네트 팡은 “싱가포르항공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이 싱가포르의 활기찬 문화와 관광 명소들을 조화롭게 보여줌으로써, 탑승객들에게 기내 안전 수칙을 색다르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올해 말부터 싱가포르항공 기내에서 상영한다.

<싱가포르항공,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Singapore Airlines Unveils New In-Flight Safety Video)>



출처 : 싱가포르항공(Singapore Airlines)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