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우버이츠(UberEATS) 국내 정식 런칭
우버(Uber)는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UberEATS)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버이츠(UberEATS)는 숨은 맛집과 소문난 레스토랑의 음식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음식 배달앱으로, 탭 한 번으로 쉽고 편리하게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고, 배달 예상시간과 현재 위치 등을 앱 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15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이번 서울 출시로 통산 112번째 도시 진출을 기록했으며, 현재 세계 28여 개국에서 약 6만여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배달하고 있다.
서울에서는 장진우 식당, 피에프창, 마망갸또 등 최고의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통해 엄선된 메뉴를 선보인다.
우버이츠(UberEATS)는 서울 강남구, 이태원 지역을 시작으로 운영을 시작하며, 추후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배달되며 주문 마감시간은 오후 10시다.
우버이츠(UberEATS)와 함께 하기를 원하는 배달 파트너는 상시 모집 중에 있으며,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증, 이륜차 보험을 소지한 오토바이 또는 전기자전거 및 일반 자전거 소유자나 도보 배달이 가능한 누구나 배달 파트너로 지원할 수 있다.
<우버이츠(UberEATS) 첫 주문 5,000원 할인코드>
SEOULNOW2017
출처 : 우버(U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