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Grand Prince Hotel Kyoto), 리뉴얼 오픈 !
2017.8.16 (수)
[트래블맵]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Grand Prince Hotel Kyoto), 리뉴얼 오픈 !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Grand Prince Hotel Kyoto)는 17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개장을 준비해 지난 7월 25일 로얄 라운지와 로비, 2-3층 전 객실, 7월 28일에는 메인 다이닝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객실 플로어를 명확하게 나누어 레스토랑과 라운지등 부대시설의 기능을 강화하여 국내외 럭셔리 투숙객에서 MICE 수요까지 폭 넓게 대응 해 나갈 방침이다. 

국내외 외국 여행객 및 마이스 타겟으로 디럭스 플로어 2-6층, 220개를 순차적으로 내년 3월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1층의 공간을 분리해 2개의 라운지로 나누어 개장했다. 

또한, 30년 호텔 개업 역사 동안 방문객들을 맞이한 레스토랑 보세쥬르는 프렌치 요리 와 교토 요리의 정소룰 선보이는 메인 다이닝 이토사쿠라로 새롭게 태어났다.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Grand Prince Hotel Kyoto)로비의 경우 오는 9월 하순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로이 오픈할 예정이다. 

주 컨셉은 여백과 그림자로 빛의 밝기를 의식한 공간에서 창 밖으로 펼쳐지는 울창한 풍경을 더 돋보이게 로비에 앉아서 교토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개조했다.

이번 리뉴얼은 전통과 혁신을 주제로 국내외 럭셔리 고객과 방일 외국인 여행자, MICE와 같이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객실을 로얄 플로어, 프리미엄 플로어, 디럭스 플로어의 3 종류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총 객실 310실을 리뉴얼했다. 

또한 로비는 2개의 라운지와 레스토랑을 준비해 정원을 바라보며 자연을 돋보이게 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역사 관광 도시 교토에 위치한 호텔로 더욱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Grand Prince Hotel Kyoto) 관계자는 전했다.

<[트래블맵/일본호텔]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Grand Prince Hotel Kyoto)가격비교 정보> 

http://hotel.travelmap.co.kr/Hotel/Grand_Prince_Hotel_Kyoto.htm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