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마리아나 관광청,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사이판 촬영 지원
2017.8.21 (월)
[트래블맵] 마리아나 관광청,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사이판 촬영 지원



마리아나 관광청은 올리브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 원조 아이돌 특집편의 사이판 촬영을 지원하고 미식 여행지로서의 사이판을 적극 홍보한다.

원나잇 푸드트립은 연예인들이 1박 2일 동안 해외 도시를 여행하면서 이색적인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는 리얼리티 먹방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사이판 편에는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 김재덕, 이재진이 출연한다.

이와 관련 젝스키스 멤버들은 마리아나 관광청의 지원 아래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동안 먹생먹사를 테마로 사이판을 방문, 원주민 차모로족의 전통요리 및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했다.

특히, 화려한 생김새로 앵무새 물고기라고 불리는 스파이시 패럿 피시, 사이판 전통 닭고기 요리 치킨 그레페, 칠리 라이스 등 이색적인 음식을 맛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정종윤 마리아나 관광청 차장은 “마리아나 제도 내에 위치한 사이판 섬은 차모로 족의 전통 음식은 물론, 중식, 일식, 타이, 베트남,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맛 집들이 가득하다”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원나잇 푸드트립 사이판 편을 통해 식도락 테마여행지로서의 사이판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