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비엣젯항공(vietjetair), 양곤·자카르타 국제선 노선 확대
2017.8.29 (화)
[트래블맵] 비엣젯항공(vietjetair), 양곤·자카르타 국제선 노선 확대



비엣젯항공(vietjetair)이 최근 미얀마와 인도네시아로 국제선 노선을 확대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엣젯항공(vietjetair)은 오는 8월 31일부터 하노이~미얀마 양곤 노선을 주 7회 신규 취항한다. 

하노이~양곤 항공편은 하노이에서 오후 12시 5분에 출발, 오후 1시 30분에 양곤 도착, 총 비행 시간은 1시간 55분이다.

양곤 발 하노이 행 항공편은 양곤에서 오후 2시 30분에 출발, 오후 4시 55분에 하노이에 도착한다. 

하노이~미얀마 양곤 노선은 15년 비엣젯항공이 첫 취항한 호치민~미얀마 양곤 노선 이 후 베트남과 미얀마를 잇는 두 번째 노선이다.

또한, 오는 12월 20일부터 호치민~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신규 취항한다.

호치민~자카르타 항공편은 호치민에서 오후 8시 40분에 출발, 오후 11시 40분에 자카르타에 도착한다. 

자카르타~호치민 항공편은 자카르타에서 오전 1시 40분에 출발, 오전 4시 40분에 호치민에 도착한다.

비엣젯항공(vietjetair)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 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매일 오후 2시에 오픈하는 골든 타임 프로모션을 이용할 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