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우버이츠(Uber Eats), 관악구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18.2.1 (목)
[트래블맵] 우버이츠(Uber Eats), 관악구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할인코드 안내 


www.uber.com/info/ubereats/seoul

우버이츠(Uber Eats)가 배달 서비스 가능 지역을 기존 강남·서초 및 이태원에서 관악구 신림역에서 낙성대역 일대로 확장하고, 관악구 지역의 다채로운 맛집들을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9일까지 열리는 우버이츠 삼시세끼 미션 프로모션은 우버이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할인코드 ubereats33을 입력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이 3장 제공되고, 주문 3회 미션을 완료하면 1회의 할인 코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해당 기간 중, 해시태그 #우버이츠삼시세끼 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올리면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얻은 회원에게 에어프라이어가 상품으로 증정된다. 

우버이츠(Uber Eats)는 현재 서울 지역 500여개 이상의 레스토랑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번 관악구 서비스 확장에는 신림동 명소인 양지순대타운, 봉천역 태국요리 전문점 낀알로이알로이 등 해당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들이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새롭게 합류했다.

특히 30년 이상의 역사로 오랜 단골들을 다수 확보한 중식요리점 영빈관, 신림동 일미족발 등 관악구 토박이 맛집들도 우버이츠를 통해 쉽고 간편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눈길을 끈다.

우버이츠(Uber Eats)는 작년 8월 출시와 함께 서울 강남구, 이태원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번 관악구 서비스 확장을 넘어 추후 서울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앱을 통한 주문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능하며, 주문 마감시간은 오후 10시다.​ 

출처 : 우버(Ube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