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신안군, 바다와 모래의 섬 임자도에서 신안튤립축제 개최
2018.3.23 (금)
[트래블맵] 신안군, 바다와 모래의 섬 임자도에서 신안튤립축제 개최



신안군은 제11회 신안튤립축제를 임자도 대광해변 일원에서 4월 1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개최한다.

바다와 모래의 섬 임자도에서 꽃피는 튤립의 대향연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2km 백사장 대광해변과 백만송이 튤립, 유채꽃밭, 각종 초화류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해변과 화사한 봄꽃을 함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올해는 축제장에 축제 마스코트인 튤리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을 조성하여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축제장 주변에는 유채꽃밭을 조성하여 리빙스턴데이지, 비올라등과 함께 아름다운 봄꽃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다육식물 및 아열대식물 전시관이 있는 유리온실에서는 새우란 전시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안문화원에서 주관하는 안좌 강강술래,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공연, 난타, 밸리댄스 등 다양한 공연과 유채꽃밭 승마체험과 재래김 만들기, 슬로시티 체험, 냅킨우드아트 등 체험프로그램도 마련하여 축제장을 찾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올해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는 조명점등 후 행사장을 무료로 개방하여 야간에 튤립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게 마련하였으며 주변 특산품으로 천일염, 대파, 참깨, 새우젓, 김 등과, 먹거리로 민어회, 간재미, 봄철 전어, 갑오징어, 숭어 등이 있어 미식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신안군청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