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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마일리지 사용 서비스 확대
2018.5.4 (금)
[트래블맵]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마일리지 사용 서비스 확대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이 마일리지 사용 서비스를 확대한다.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은 5월 1일부로 유료로 제공하던 좌석 관련 서비스를 마일리지 공제로 제공한다.

최첨단 항공기 A350의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은 노선에 따라 이코노미 좌석 구매 고객들이 2000~1만 5000마일리지 추가 공제로 이용 가능하며 이코노미 앞 좌석 중 일부 선호 좌석을 지정해 이용할 수 있는 선호 좌석 서비스는 2000~1만 마일리지를 공제한다.

또한, B747 항공기 운항 노선에 한해 비즈니스 좌석 구매 고객이 추가 마일리지 공제를 통해 퍼스트 좌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국제선 A321 항공기 중 단일좌석으로 구성된 운항편에 한해 이코노미 좌석 구매 후 추가 마일리지 공제로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하는 서비스도 추가됐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항공기 출발 당일 아시아나항공 카운터에서 원하는 좌석 구매가 가능하며 탑승자 본인의 마일리지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는 항공권 구매, 마일리지 좌석 승급, 초과 수하물, 기내면세 및 로고샵 이용, 이마트, CGV, 금호리조트 등 제휴사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출처 : 투어데일리(tour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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