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이스타항공(EastarJet), 인천~블라디보스톡 신규 취항
2018.5.16 (수)
[트래블맵] 이스타항공(EastarJet), 인천~블라디보스톡 신규 취항



이스타항공(EastarJet)이 블라디보스톡 노선 신규취항을 통해 새로운 러시아 하늘 길 운항을 시작한다. 

이스타항공(EastarJet)은 오는 6월 13일부터 인천~블라디보스톡 주 3회 운항을 시작한다. 운항스케줄은 인천~블라디보스토크 출발편(ZE991)은 오후 10시 4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 현지시간 새벽 2시에 블라디보스토크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복귀편(ZE992)은 현지시간 새벽 2시 50분에 출발, 인천국제공항에 오전 5시 도착한다.

이스타항공(EastarJet)은 국적 LCC 중 인천~블라디보스톡 노선 두 번째 취항 항공사로 기존 FSC 위주 독점노선에 신규 취항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관광 수요창출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블라디보스톡은 평균 비행시간 약 2시간 30분으로 비교적 짧은 거리이면서도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4월부터 10월까지 선선한 날씨와 함께 아르바트거리, 해양공원, 독수리전망대 등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로 최근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돼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번 인천~블라디보스톡 노선 신규취항을 시작으로 하반기 부산~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예정에 있다. 최근 이스타항공은 부산~삿포로 신규취항을 통해 부산출발 국제 4개 노선을 운항하며 지방출발 국제노선을 확장하고 있다.

출처 : 투어데일리(tour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