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부천시, 서부수도권 최대 규모 부천백만송이장미원 장미의 바다 속으로 빠져보자
2018.5.31 (목)
[트래블맵] 부천시, 서부수도권 최대 규모 부천백만송이장미원 장미의 바다 속으로 빠져보자



원미산 진달래, 도당산 벚꽃, 춘덕산 복숭아꽃으로 대표되는 부천의 봄꽃 릴레이가 장미꽃으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각양각색의 장미가 저마다 자태를 뽐내는 부천백만송이장미원이 봄나들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서부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부천백만송이장미원은 면적 1만7천270㎡에 161종의 다양한 장미들이 가득 피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해 장미 개화기간은 5월 26일부터 6월 10일까지로 예상된다.

개화기간 동안 따로 행사를 진행하지 않지만 도심 속에서 아름다운 장미를 감상할 수 있어 주말에는 하루 평균 2만여 명의 시민이 찾을 만큼 인기가 높다.

장미원 입구 약 3천㎡를 확대해 장미동산과 휴게공간을 조성했으며, 파스칼리 등 44종의 새로운 장미 4천310주를 심어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부천시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부천백만송이장미원에서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장미원을 이용할 때는 장미화단으로 들어가지 않기, 고성방가·음주·흡연 등 남에게 피해주는 행동을 하지 않기 등 기본적인 이용 수칙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출처 :  부천시청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