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인천공항공사, 심야 환승 프로모션…샌드위치 무료 제공
2018.6.4 (월)
[트래블맵] 인천공항공사, 심야 환승 프로모션…샌드위치 무료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심야 시간 환승객에게 샌드위치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환승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두 달간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틀란타에서 출발하는 델타항공 DL027편을 이용해 심야시간(새벽 4시 ~ 7시)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여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제2여객터미널 도착층 환승보안검색장 인근 환승카운터에서 해당 탑승권 등을 제시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쿠폰은 제2터미널 동편 환승편의시설(268번 게이트 근처) 4층에 위치한 24시간 매장에서 샌드위치와 음료세트로 교환 가능하다.

인천공항공사는 대한항공~델타항공 간 조인트벤처 발효에 맞춰 항공사 스케줄 변경 등 심야 환승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환승객 편의를 증진하고 심야시간 환승유인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도입했다.

실제 델타항공은 조인트벤처 발효에 맞춰 인천공항을 통한 환승연결성을 강화하기 위해 애틀란타 출발 인천공항 도착 DL027편의 스케줄을 지난 3월부터 변경 (16:45 인천 도착 → 04:00 인천 도착) 해 운항하고 있다.

해당노선은 미주 환승객 창출효과가 큰 주요 노선으로 이번 프로모션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앞으로 인천공항 환승객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7월 델타항공이 인천~애틀란타 노선을 신설한 이후 델타항공을 이용한 환승객은 118% 가량 증가했다.

출처 : 투어데일리(tour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