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이스타항공(eastarjet), 함께 모이면 항공권이 반값 프로모션
이스타항공(eastarjet)이 7월 30일부터 2주간 홈페이지 예매 시 50%를 할인해주는 세상에 이런 할인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0일 오후 2시부터 8월 13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탑승기간 8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탑승 가능한 일본, 동북아 등 13개 국제노선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천에서 출발하는 미야자키, 가고시마, 이바라키, 후쿠오카, 지난, 블라디보스토크 노선과 청주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닝보, 다롄, 선양 노선, 부산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삿포로 등 총 13개 국제노선에서 진행된다.
이스타항공(eastarjet)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2명 이상의 항공권을 예매 시 할인코드 WP50을 입력하면 50%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단, 특가운임은 제외되며 추석 연휴를 포함한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8월 1일까지 이스타항공은 청주와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일본, 동남아 등 6개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 꽃보다 특가도 진행 중이다. 탑승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