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발리 하얏트(Bali Hyatt), 2019년 1월 1일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 이름으로 재개장 한다.
2018.9.11 (화)
[트래블맵] 발리 하얏트(Bali Hyatt), 2019년 1월 1일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 이름으로 재개장 한다.


발리 하얏트(Bali Hyatt)가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로 재개장했다.

1973년에 건설된 이 호텔은 내년 1월 1일에 다시 문을 연다. 발리 공항에서 전략적으로 30분 거리에, 매장, 보헤미안 가게, 카페 및 바가 즐비한 생기 넘치는 거리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사누르 중심의 이 호텔은 여가 여행객은 물론 사업 여행객에게도 이상적인 입지를 제공한다.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 호텔은 중앙식 입지 외에도 환상적인 전망과 넓은 야외 발코니를 갖춘 363개의 경치 좋은 객실과 스위트도 제공하며, 각 객실은 발리의 정통성에 깨끗하고 날렵한 일본식 분위기를 독특하게 결합했다.



새로 개보수된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는 열대 수영장, 환상적인 피트니스 센터, 정원과 수영장이 구비된 스파 단지, 500m 길이의 사누르 백사장 등을 포함한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더욱 향상됐다.

호텔 고객은 지역 요리와 국제 요리를 제공하는 Omang Omang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거나 풍부한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Pizzaria 해변에서 낭만적인 저녁을 보낼 수 있으며, 재즈 음악이 라이브로 연주되는 피아노 라운지에서는 아침부터 자정까지 음료와 간식 등 다과를 제공한다.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는 발리 하얏트(Bali Hyatt)의 유산과 정체성을 이어가고자 수백만 달러 규모의 재단장 사업을 단행했으며, 이를 통해 사누르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하얏트 리젠시 발리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는 오래된 정원의 우거진 열대 우림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느긋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트래블맵/발리호텔] 하얏트 리젠시 발리(Hyatt Regency Bali)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http://hotel.travelmap.co.kr/Hotel/Hyatt_Regency_Bali.htm

출처 : 트래블데일리(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