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홍콩 하버 시티(Hong Kong Harbour City)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보물 축제
2018.12.7 (금)
[트래블맵] 홍콩 하버 시티(Hong Kong Harbour City)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보물 축제



하버 시티(Harbour City)가 매년 야외에 장식하는 크리스마스 조명은 홍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관 중 하나다.

올해 하버 시티는 크리스마스 보물(Christmas Treasures)이라는 주제로 방문객이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일련의 축제 사진 촬영 명소와 활동을 통해 '보물 도시'로 변신한다.

올해 하이라이트는 세계 최대의 영상 만화경이다. 방문객은 길이 16m, 높이 4.5m, 폭 4.5m의 만화경 속으로 걸어 들어가 삼각형 거울과 LED 스크린 벽을 통해 굴절되는 눈송이, 크리스마스트리, 별, 무지개다리 등과 같은 역동적인 크리스마스 정경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션 터미널 앞마당에서는 60피트 높이의 사상 최대 크리스마스트리와 40m 길이의 크리스마스 사랑 자물쇠 다리도 볼 수 있다. 방문객은 여러 가지 소원을 담은 사랑 자물쇠(열쇠 없음) 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고르고, 이 다리 위에서 자물쇠를 잠그며 HK$20 기부금을 내고 소원을 빌 수 있다. 이 다리 아래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우체국인 크리스마스 우체국(Xmas Post) 및 산타 스튜디오(Santa Studio)가 문을 열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장면 곳곳에 대형 우체통과 다량의 독특한 엽서도 마련될 예정이다.

거의 200,000개에 달하는 LED 조명으로 크리스마스 다리 전체,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 및 기타 크리스마스 설치물을 장식함으로써 장관을 이루는 여러 조명 효과를 낼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조명쇼에서 낭만적인 배경의 여러 가지 색에 어울리는 독창적인 음악 편곡도 만들었다.

이 멀티미디어 쇼는 항구를 환하게 밝히고, 하버 시티의 생기 넘치고 화려한 야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하버 시티는 고전적인 호두까기 인형에서 영감을 받아 재미있고 즐거운 장식을 만들고자 영국의 디자이너 듀오 Miller Goodman을 초청했다. 이 장식은 하버 시티 안마당을 쌍방향 이야기 배경으로 변신시키고, 마치 이야기 속에 빠져드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