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람람 트롤리(Lam Lam Trolley) X JCB 카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람람 트롤리가 JCB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괌을 여행하는 한국 승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JCB카드로 결제 시 사랑의 절벽 입장권 포함 왕복 셔틀버스 티켓을 기존 10달러에서 90% 할인된 1달러에 구매 가능하며 투몬셔틀, 쇼핑몰셔틀, T갤러리아-K마트 간 셔틀버스를 1일간 무제한 탑승 가능한 1일 승차권도 기존 12달러에서 50% 할인된 6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가 가능 카드는 한국 7개 카드사에서 발행된 JCB카드로 해당 카드로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트롤리버스 티켓 카운터에서 프로모션 내용이 적힌 웹페이지 or 안내 포스터를 촬영한 이미지와 함께 JCB카드 프로모션 참가 의사를 밝힌 후, 본인 확인을 위한 여권과 JCB카드를 제시하여 할인된 금액을 적용한 뒤 JCB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 등 사후 정산이 불가하기 때문에 반드시 결제 전 할인이 적용됐는지 확인해야 한다.
트롤리버스 탑승 시에는 구매에 사용한 JCB카드와 해당 티켓을 버스 운전기사에게 제시해야 한다.
람람 트롤리는 괌의 호텔과 쇼핑몰을 순환하는 투몬 셔틀버스 (Tumon Shuttle), 괌 쇼핑몰을 순환하는 쇼핑셔틀버스 (Shopping Shuttle), 사랑의 절벽 셔틀버스 (Two Lovers Point Shuttle) 및 차모로 빌리지 나이트 셔틀 (Chamorro village night shuttle)등을 비롯한 다양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