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델타항공(delta),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 취항 기념 에릭남 광고 캠페인 공개
델타항공(delta)은 오는 4월 2일 신규 취항하는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편을 기념해 델타항공 공식홍보대사인 에릭남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델타항공의 두번째로 큰 허브공항인 미니애폴리스 세인트폴 국제공항을 연결하는 직항편 취항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본 노선은 작년 5월 대한항공과의 조인트벤처 시행 이후 보스턴~인천 노선과 함께 추가된 신규 취항 노선으로 더 많은 승객에게 미주 내 260여개 취항지로 더욱 편리한 연결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델타항공(delta)의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미국과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에릭남이 등장함으로써 미국과 한국의 연결 및 양국간의 사람들을 연결하는 가교 메신저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델타항공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에릭남은 델타항공의 최대 허브공항이 위치한 애틀랜타 출신으로, 델타항공의 미주 노선, 델타 원 스위트,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기내 와이파이 및 무료 문자 서비스 등 승객에게 더욱 향상된 기내 경험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