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힐튼 타이베이 신반(Hilton Taipei Sinban) 그랜드 오픈 !
2019.3.4 (월)
[트래블맵] 힐튼 타이베이 신반(Hilton Taipei Sinban) 그랜드 오픈 !


힐튼 호텔&리조트가 대만 북부 최대의 도시 신베이시에 힐튼 타이베이 신반(Hilton Taipei Sinban)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베이시는 대만의 주요 명소가 자리한 곳으로 대만 관광을 시작하기에 좋은 도시이며, 최근 핑시천등 축제, 에메랄드 빛의 천도호 등을 통해 한국인의 필수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힐튼 타이베이 신반은 정부 기관과 주요 비즈니즈 기업이 밀집해 있는 반차오 구 중심에 위치해 있다. 타이베이 101, 국립 고궁박물관, 중정기념당 등 세계적인 관광 명소와 쇼핑몰과도 인접해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객이나 관광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타오웨이 국제 공항으로부터 호텔까지 약 30여분 소요되며, 호텔로부터 500m 반경에 고속철도, 지하철, 버스가 모두 연결되는 반차오 기차역이 있어 교통 및 주변 인프라가 풍부하다.

힐튼 타이베이 신반은 총 31층 규모로, 398개의 도심뷰 룸, 38개의 마운틴뷰 디럭스룸, 14개의 프리미엄 스위트 등이 마련돼 있으며, 객실 내 50인치 HDTV,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보스(BOSE)와 초고속 WiFi, 에스프레소 머신이 구비되어 있다.

미식을 즐기는 투숙객이라면 세계 최고의 셰프의 특색 있는 요리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대만 요리 전문점과 세계 각국의 진미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로비라운지 등 세 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특히 최대 9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볼룸과 9개의 회의 시설이 있어 일반 관광객뿐 아니라 웨딩 혹은 비즈니스 방문객들을 위해 각각의 이벤트 및 컨퍼런스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힐튼 타이베이 신반은 최근 신베이시가 대만 관광의 중심지로 인기를 끌며,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하는 도시로 부상하고 있어, 힐튼 타이베이 신반의 오픈을 알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베이시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이 힐튼 타이베이 신반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래블맵/대만호텔] 힐튼 타이베이 신반(Hilton Taipei Sinban) 가격비교 & 예약하기>

http://hotel.travelmap.co.kr/Hotel/Hilton_Taipei_Sinban.htm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