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쉐라톤 호텔(Sheraton Hotels), 새로운 로고 발표
쉐라톤 호텔 & 리조트(Sheraton Hotels & Resorts)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쉐라톤은 역사에 대한 경의와 새로운 미래를 위한 비전을 상징하는 이번 로고를 통해, 시대를 초월한 개척자로서의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로고에는 쉐라톤을 전 세계인의 모임 장소로서 각인시키고, 현대적 광장 분위기를 연출하여 현지인부터 관광객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쉐라톤의 미래 비전이 담겨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클래식 프리미엄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마라 하눌라(Mara Hannula)는 “쉐라톤 로고의 이번 진화는 쉐라톤이 호텔 소유주와 고객들에게 제공할 새로운 에너지와 헌신을 상징한다. 이번 로고는 단순한 로고 그 이상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며, 새로운 고객 경험에 대한 호텔의 비전을 표현했다” 라며, “새로운 로고는 기존 로고의 신념을 유지하는 동시에 모던한 느낌도 함께 전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쉐라톤호텔(Sheraton hotels) 로고는 과거를 돌아보는 동시에 미래를 내다보는 두가지 역할을 하게 된다. 따라서, 쉐라톤 브랜드의 오랜 역사를 기억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에도 상징적인 “S”마크가 그대로 남아있을 예정이다. 또한 세계 곳곳의 움직임과 모임의 힘을 상징하고, 현대적인 “S”마크를 강조해주는 쉐라톤의 시그니처 월계관 문양이 재해석되었다. 쉐라톤의 새로운 로고는 4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