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신한TOPS클럽, 프리미엄 주차서비스 굿파킹 제공
고질적인 주차 관련 문제를 가지고 있는 인천공항 이용에 새로운 해결책이 제시됐다.
신한TOPS클럽은 융복합 관광기업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이 7월 5일부터 선보이는 신개념 공항주차 굿파킹 서비스를 고객 우대 혜택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굿파킹 서비스는 해외 공항주차장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공항 인접 주차 서비스이다. 온라인 혹은 전화로 굿파킹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이 현장 라운지에서 접수를 마치면 전문 기사 교육을 수료한 굿파킹맨이 여행 가방 운반을 비롯하여 전용차량을 이용해 출국장까지 10분 만에 신속하고 안전한 이동을 지원한다. 여행 후 귀국 시에도 주차된 차량을 찾아 헤맬 필요 없어 쾌적한 여행의 시작과 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 인천공항의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더 비싼 요금을 내고도 주차 공간을 찾는 데만 최소 20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은 물론 우여곡절 끝에 주차를 마친 후에도 공항 출국장까지 짐을 가지고 걸어 나와야 하거나 15분이 넘는 시간을 들여 셔틀버스를 타는 수고를 해야 하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굿파킹은 7월 5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을 시작하며, 신한TOPS클럽 회원은 8일부터 40% 할인 된 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출처: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