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인천공항공사,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 실시
2019.7.18 (목)
[트래블맵] 인천공항공사,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 실시



인천공항 출발 전 집에서 택배로 보낸 여행 가방을 당일 인천공항에서 픽업하고, 인천공항 도착 후 택배로 보낸 여행 가방을 당일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기존에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운영됐던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를 17일부터 내국인 여객으로 대상을 확대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마포구, 서대문구 5개 지역이며 향후 서울시, 인천시 및 경기도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여객의 경우, 인천공항 입국 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서편에 위치한 프리러그(택배 업체) 카운터와 제2여객터미널 3층 동편에 위치한 한진택배 영업소에서 짐을 맡기면 당일(16~18시) 자택에서 짐을 받아볼 수 있다.

인천공항 출국 여객의 경우 여행 가방 택배 업체인 프리러그 홈페이지, 모바일 앱 및 전화로 예약한 후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택배 영업소를 방문하면 짐을 찾을 수 있다.

출국 전날 오전 10시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하루 뒤인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짐을 받을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금액은 2∼3만 원 정도이며, 기내용 가방은 2만 원, 수하물용 가방은 2만5천 원, 골프백 등 특대형 가방은 3만 원이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