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싱가포르관광청, 썸싱 인 부산(SUMMSING IN BUSAN) 페스티벌 개최
2019.8.5 (월)
[트래블맵] 싱가포르관광청, 썸싱 인 부산(SUMMSING IN BUSAN) 페스티벌 개최



싱가포르관광청이 8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썸싱 인 부산(SUMMSING IN BUSAN, Summer with Singapore in Busan)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부산을 찾은 휴양객들의 싱가포르에 대한 친밀감과 유대감을 높이고자 한다.

부산광역시의 협력 아래 개최된 이번 행사는 8월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의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가득한 해운대 해수욕장 행사장, 해운대 겟 올라잇에서 진행하는 싱가포르 나이트라이프 쇼케이스로 구성된다.

썸싱 인 부산 페스티벌은 8월 9일 세계적으로 알려진 드로잉 아트 퍼포먼스 팀 페인터즈(Painters)의 오프닝 공연으로 막을 올린다. 이어서, 샘김과 정승환의 싱가포르 버스킹과 여정에 관한 토크콘서트와 함께 미니 콘서트가 마련되어 있다.

둘째 날에는 길거리 노래방으로 유명한 인기 유튜버 창현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공연한 국내외 가수들의 노래가 포함된 싱가포르 썸싱 노래방을 진행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실크에어(SilkAir)가 지원하는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이 증정된다. 행사 양일간 저녁에는 해변가에서의 ‘무비 나잇 인 부산’이 준비돼 있다.

첫날 밤에는 할리우드에 이어 국내에서도 성공적으로 흥행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Crazy Rich Asians), 둘째 날 밤에는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옴니버스 영화 세븐 레터스(7 Letters)를 상영할 예정이다.

페스티벌기간 낮에는 백사장에 마련 되어있는 이벤트 부스에서의 액티비티와 페스티벌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싱가포르의 상징 멀라이언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 멀리 슬라이드,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무료 경품 등이 마련돼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