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서울시, 단풍 절정 가을 만끽하자…남산둘레길 축제 개최
2019.10.30 (수)
[트래블맵] 서울시, 단풍 절정 가을 만끽하자…남산둘레길 축제 개최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는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11월 2일 단풍과 함께 더욱 풍성하게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제5회 남산둘레길 축제 가을을 걷고, 가을에 머물다행사를 남산둘레길 일대(남산야외식물원, 븍측순환로)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남산둘레길 축제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둘레길 곳곳을 거닐며 다채로운 전시‧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서울 도심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풍길을 만날 수 있다는 것에 가을철 꼭 가봐야 할 축제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5회 남산둘레길 축제 가을을 걷고, 가을에 머물다는 둘레길 코스 중에서도 단풍을 보며 걷기 좋은 북측순환로와 가을을 느끼며 한가로이 머물기 좋은 야외식물원 코스로 나누어 장소의 특성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둘레길 북측순환로와 남산야외식물원에서 중부공원녹지사업소 산하공원에서 활동하고 있는 공원사진사들이 제5회 남산둘레길 축제에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가을이 담긴 인생사진을 찍어 현장에서 인화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남산 순환버스 정류장 인근 숲길 쉼터에서는 가을과 함께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 할 수 있도록 가을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산공원의 아름다운 가을단풍을 배경으로 열리는 제5회 남산둘레길 축제 가을을 걷고, 가을에 머물다는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목공예, 생태 그림그리기 등 체험프로그램의 일부는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http://yeyak.seoul.go.kr)에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출처 : 서울특별시청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