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델타항공(delta), 4가지 객실의 향상된 여행 경험 강조한 새로운 영상 광고 캠페인 진행
2019.11.14 (목)
[트래블맵] 델타항공(delta), 4가지 객실의 향상된 여행 경험 강조한 새로운 영상 광고 캠페인 진행



델타항공(delta)은 인천공항과 미국을 연결하는 항공편에서 제공되는 네 가지 객실인 델타 원 스위트,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델타 컴포트 플러스, 메인 캐빈을 홍보하는 새로운 동영상 광고 캠페인을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Ready to Where라는 제목의 동영상 광고에는 현재 델타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출신의 네 명의 전문 모델이 출연하며 이들은 델타항공의 네 가지 객실의 좌석 및 해당 객실의 월등한 서비스를 패션쇼 런웨이 스타일과 유머를 이용해 재미있게 소개한다.

영상에서 네 명의 모델은 각각 완전히 뒤로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과 슬라이딩 도어를 제공하는 델타 원 스위트의 완벽한 프라이버시,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고객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식사와 더불어 맞춤형 서비스 및 더 여유로운 전용 공간, 델타 컴포트 플러스의 확장된 발치 공간과 좌석 상단 전용 수납공간, 메인 캐빈 고객을 위한 레스토랑식 기내식과 향상된 기내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각 객실이 제공하는 경험을 소개한다.

델타항공(delta) 기내 캠페인은 2019년 12월 6일까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와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채널, 메가박스 시네마의 디지털 스크린, 서울시 중심가에 위치한 건물의 LED 전광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