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뱀부항공(Bamboo Airways), 인천~하노이 6월 취항
뱀부항공(Bamboo Airways)은 오는 6월부터 인천~하노이를 연결하는 세 번째 직항 노선을 공식적으로 운항할 예정이다. 경쟁력 있는 운임으로 더 많은 한국인들의 하노이 방문이 기대된다.
뱀부항공의 인천~하노이 노선은 주 7회로 운항될 예정이다. QH451편은 매일 오전 6시 50분 인천을 출발해 9시 15분 하노이에 도착하며 QH450편은 하노이에서22시40분에 출발해 인천에 05시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뱀부항공(Bamboo Airways)은 이 노선에 세계에서 연료 효율이 가장 높고 안전한 항공기 모델 중 하나인 보잉 787-9 드림 라이너를 운항할 예정이다. 더 많은 승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넓은 공간과 LED 조명 시스템과 1.8km 높이로 동일한 객실 실내 습도 및 압력이 승객들의 피로를 줄여줄 예정이다.
특히, 뱀부항공의 보잉 787-9 드림라이너는 비즈니스클래스 26석 이코노미클래스 268석으로 구성됐다.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은 1-2-1 좌석 배치로 좌석은 모두 180도 눕혀지며 엔터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이 제공된다. 이코노미 클래스 객실은 쿠션 좌석 함께 좌석 사이에 약 0.8m의 적당한 거리를 두고 있어 여유로운 공간이 제공, 승객들이 한 차원 높은 비행 경험을 할 수 있다.
뱀부항공(Bamboo Airways)은 인천~하노이 노선 외에도 오는 3월 말부터 베트남~체코를 연결하는 하노이~프라하 노선을 운항할 계획이며 6월에는 하노이~가오슝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두 구간 모두 보잉 787-9 드림라이너로 운항될 예정이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