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pacific), 캐세이 크레딧(Cathay Credit)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pacific)은 코로나19 속 세계 각국의 여행 제한 및 항공편 축소 조치로 인해 영향을 받은 고객을 위해 항공권 환불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기존 항공권 금액에 상응하는 캐세이 크레딧(Cathay Credit) 옵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pacific)은 코로나19의 영향을 받는 기간에 여행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은 별도 수수료 없이 환불 받을 수 있다. 출발지와 목적지에 관계없이 예약 시기, 여행 일정 등 조건에 해당하는 모든 항공권이 환불 가능 대상이며, 환불을 원하지 않는 승객들은 정해진 기간 내 출발하는 항공권으로 재예약 또는 노선 변경이 가능하다.
불확실한 시기에 항공권을 신규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제한 예약 변경이 가능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정 기간 내에 항공권을 예약하는 모든 승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1년간 수수료 없이 여행 일자와 목적지를 무제한 변경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pacific)은 캐세이 크레딧(Cathay Credit) 옵션을 추가해 승객들의 선택권을 보다 넓혔다.
캐세이 크레딧으로 전환 가능한 대상은 예약 시기 등 일부 조건에 해당하는 항공권을 예약하고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다.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 모바일 앱, 예약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통해 캐세이 크레딧을 신청할 수 있다.
모든 환불, 수수료 면제, 캐세이 크레딧의 기간과 조건 등 세부 사항은 코로나 19 사태 추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