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제주항공(jejuair), 국내 상공 비행하는 하늘 위 하트 시그널 상품 출시
제주항공(jejuair)이 국내 상공을 약 1시간 30분 비행한 뒤 돌아오는 관광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오는 23일 오후 4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광주, 부산, 대구 등을 지난 뒤 오후 5시 30분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운영된다. 보잉 737 여객기가 투입된다.
탑승객 전원에게는 여행 가방과 감귤 음료, 손 소독제와 마스크 등이 제공된다.
코로나19 대응 차원에서 기내 식음은 제한되며, 다만 국내 상공을 도는 만큼 기내 면세품은 판매되지 않을 예정이다.
항공편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항공권 예매하기를 선택한 후 10월 23일 인천 출발편과 인천 도착편을 선택하면 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운임은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뉴클래스는 129,000원에 일반석은 99,000원에 판매된다.
제주항공(jejuair) 뉴클래스는 기존 이코노미 좌석의 앞뒤와 좌우 간격을 넓힌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으로 일반 이코노미석보다 10인치 더 넓다.
인천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1박과 일반석 항공 운임이 포함된 패키지는 159,000원에 판매하며, 동행한 2명이 호텔 숙박을 이용하려면 1명은 호텔패키지, 다른 한 명은 일반석을 구매하면 호텔+항공 같이 이용 할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