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제주관광공사, 가을철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웰니스관광 15선 발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친 국민들에게 가을철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과 치유의 대표 콘텐츠인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웰니스 관광지는 자연·숲 치유, 힐링·명상, 뷰티·스파, 만남·즐김 치유 등 4개 주제로 구성된 총 15개소의 관광지다.
제주관광공사가 선정한 가을편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을 살펴보면 자연·숲 치유 분야에선 김녕미로공원, 제주허브동산, 휴애리, 서귀포 치유의 숲이며 힐링·명상 분야에선 생각하는 정원, 탐나라공화국, 제주901, 돌담한길펜션이 선정됐다.
뷰티·스파 분야에선 한화리조트테라피센터, 바릇스파, 더힐하우스스파, 만남·즐김 치유 분야에선 이음새, 선흘1리 동백동산, 월정리 제주밭담길 , 수월봉전기자전거 등이 선정됐다.
이번 발표는 지난 7월 제주 웰니스관광 15선 여름편 발표에 이은 가을편 웰니스 관광지로서 일상 속 건강과 힐링, 치유 여행지로의 제주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가을편 제주 웰니스관광 15선 발표에 이은 겨울편을 오는 11월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공사에서 발표한 여름편 웰니스관광 15선 콘텐츠는 SNS, 비짓제주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선정된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은 제주도 공식 관광정보 포털인 비짓제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