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에미레이트항공(emirates), A380 기내 바 라운지 및 샤워스파 운영 재개
에미레이트항공(emirates)이 안전 및 보건 수칙을 도입해 A380 기내 바 라운지 및 샤워스파 운영을 재개하는 등 시그니처 기내 경험을 전격 재편했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이 이용하는 A380 기내 바 라운지는 수용 좌석을 한정적으로 조정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 프로토콜을 적용한 테이크어웨이 바 형식으로 변신했다.
여전히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와인, 증류주, 음료 및 사전 포장된 핑거푸드 등을 제공한다. 승객들은 각자의 자리로 가져가서 즐길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본인의 좌석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부 B777 항공기 또한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의 일부 공간에 사전 포장된 스낵을 마련해 승객들이 자리로 가져가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은 4만 피트 상공에서 다시 한번 샤워를 즐길 수 있다. 럭셔리 스파 제품들은 개별 어메니티 백으로 제공되며 여기에는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아일랜드 유기농 뷰티 브랜드 보야(VOYA)의 에센셜 제품, 일회용 타월, 추가 어메니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 등이 포함돼 있다.
에미레이트항공(emirates)은 11월 1일부터 엄격한 위생 프로토콜을 준수해 당사의 시그니처 기내식 서비스도 다시 선보인다. 승객들은 코스로 된 기내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인, 맥주, 주스, 청량음료 등 다양한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와인 리스트의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은 두 종류,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포트 와인과 샴페인이 포함된 6가지 메뉴,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디저트 와인, 포트 와인, 돔 페리뇽 샴페인까지 포함된 11가지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칵테일도 제공된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