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 영업 재개…얼리버드 프로모션 선보여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가 10월 15일부터 시행된 하와이 여행객 대상 2주 의무 격리 면제에 발맞춰 지난 11월 1일 호텔 영업을 재개하고 새로운 방역 정책과 함께 재오픈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하와이는 지난 3월 26일부터 코로나19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2주간 격리 조치를 시행했다. 10월 15일부터는 외지에서 들어오는 여행객 대상 코로나19 사전 검사 프로그램을 시행, 하와이 도착 전 72시간 이내 음성 판정을 받으면 의무 격리를 면제하고 있다.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는 다시 문을 열고 새롭게 강화된 호텔 방역 정책 프린스 프라미스 (Prince Promise / 프린스의 약속)을 시행하며 투숙 하루 전까지 예약 변경 가능한 유동적인 환불 및 취소 정책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26일부터 운영을 중단한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는 다시 문을 열고 새롭게 강화된 호텔 방역 정책 프린스 프라미스 (Prince Promise / 프린스의 약속)을 시행하며 투숙 하루 전까지 예약 변경 가능한 유동적인 환불 및 취소 정책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그램은 최소 120일과 150일 전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0일 전 예약 프로모션은 내년 8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30% 할인 및 얼리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150일 전 예약은 내년 10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최대 32% 할인과 더불어 얼리 체크인, 베드타입 변경 가능 등의 추가 혜택이 주워진다. 두 가지 프로그램 모두 2021년 12월 21일까지 투숙을 기준으로 하며 예약 시 1박에 해당하는 보증금이 필요하다.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 호텔 홈페이지 통해 예약 시에는 리조트 피(1일당 $37, 세금별도)도 면제되며, 도착 예정일 24시간 전까지 무료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한 유동적인 환불 및 취소 정책을 함께 제공한다. 단, 24시간 이내 취소 시에는 1박의 보증금이 취소 수수료로 부과한다.
이외에도, 프린스 와이키키는 운영 중단 기간 동 수영장 및 클럽라운지 데크 교체와 함께 호텔 스파인 나이오 블리스(Naio Bliss) 카바나 디자인 업그레이드 등 공용 공간 개보수를 완료하여 보다 업그레이드된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래블맵/하와이호텔]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http://hotel.travelmap.co.kr/Hotel/Prince_Waikiki.htm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