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에어부산(airbusan),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운항
에어부산(airbusan)이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추가 운항한다.
1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은 16일·23일·30일에 각 1회씩 총 3회 운항 하며 일정은 오후 2시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 대마도 섬 상공까지 비행한 후 오후 4시에 다시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총액운임은 99,000원부터며 에어부산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운항하는 항공사 중 가장 저렴하게 운임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항공권 구매는 7일 오후 3시부터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그리고 예약센터를 통해 시작했으며 탑승 시에는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에어부산(airbusan)은 탑승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이색 비행의 즐거움을 더할 방침이다. 탑승객 전원에게 에어부산에서 제작한 트레블 키트를 증정하며 럭키드로우를 통해 당첨된 승객에게는 국내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부산(airbusan)은 온라인 기내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롯데 면세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