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에어부산(airbusan),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투어지 요금 할인 혜택 제공
2021.9.7 (화)
[트래블맵] 에어부산(airbusan),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투어지 요금 할인 혜택 제공



에어부산이 부산 벤처 기업 투어스태프와 제휴를 맺어 초소형 친환경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인 투어지 요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어스태프에서 운영 중인 투어지는 초소형 친환경 모빌리티를 활용한 비대면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통해 차량 예약부터 반납까지 모두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주요 관광지도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 MZ 세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차량 대여는 벡스코 및 오시리아역 센터에서 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전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 투어지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투어지 요금은 주중(월~목) 28,000원, 주말(금~일) 3만 6000 원이지만 에어부산 탑승객은 주중(월~목) 2만원, 주말(금~일) 3만원을 지불하면 된다.

해당 금액은 보험료가 포함된 4시간 기준이며 할인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할인 적용 방법은 투어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후 에어부산 탑승권을 전송하면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이 쿠폰을 현장에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특별 할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