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 공개
2024.4.5 (금)
[트래블맵]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 공개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를 공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영상에서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성장한 주인공의 인생 여정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창립 이후 36년 역사를 표현했다.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있다 영상은 아시아나항공 창립년도인 1988년 김포-광주, 김포-부산 국내선 노선 첫 취항일, 어린이였던 주인공이 처음으로 아시아나항공 비행기를 탑승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주인공의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성장기를 아시아나항공의 2002년 월드컵 특별 기내 방송 실시, 2009년 ATW 올해의 항공사상 수상, 2017년 기내 Wifi 서비스 도입 등 주요 연혁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영상의 모든 장면을 연결, 촬영한 듯한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해 끊임없이 이어지는 주인공의 인생과 아시아나항공이 달려온 36년 역사를 자연스럽게 구성,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시아나항공의 고객만족 경영 철학 메시지를 담았다.

아시아나항공의 이번 광고 영상은 TV, OTT, SNS, 영화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시아나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이 특별 제작한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worldonboard.flyasiana.com)에서 5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과 관련된 사진, 영상, 사연 등을 자유롭게 응모하면 우수 응모자를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출처 :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최근포스트
태그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CF
  • #누군가의세상이타고있다
  • #누군가의세상이타고있다CF
  • #항공사
  • #AsianaAirlines
  • #아시아나항공광고
  • #2024아시아나항공광고
  • #아시아나항공누군가의세상이타고있다
  • #트래블맵
  • #TRAVELMAP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