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제이드가든(Jade Garden), 벚꽃·튤립·목련꽃 등 인기 높은 봄꽃 만개
2024.4.8 (월)
[트래블맵] 제이드가든(Jade Garden), 벚꽃·튤립·목련꽃 등 인기 높은 봄꽃 만개



숲 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Jade Garden)에 벚꽃, 튤립, 목련꽃 등 인기 높은 봄꽃들이 만개했다.

제이드가든은 수도권에 비해 벚꽃이 1주일가량 늦게 개화하고, 60여 종의 벚나무 품종이 개화시기가 조금씩 달라 가장 오랫동안 벚꽃을 볼 수 있는 명소이다. 또한 4월 초중순에는 흰색, 분홍, 노랑 등 다양한 색상의 꽃이 피는 100여 종의 목련 및 진달래보다 더 진한 분홍빛의 털진달래를 함께 볼 수 있다.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린 수목원으로 14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이드가든에서 가장 화려한 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정원은 꽃물결원이다. 오솔길을 따라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된 꽃물결원은 4월 중순에서 5월 초까지 튤립이 만개해 포토스팟 1순위로 통한다. 연분홍의 벚나무로 시작되는 입구를 지나면 네덜란드에서 직수입한 20여 종 5만구의 튤립과 조팝나무류가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제이드가든(Jade Garden)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봄맞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이드가든 도슨트는 가드너와 함께 정원에 숨겨진 이야기와 철학 및 식물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로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한달 간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또한 5~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숲 체험 클래스 꿀벌원정대도 운영된다. 꽃이 만개한 정원을 누비는 꿀벌을 컨셉으로 가드너와 함께 북 리딩, 동작 놀이,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정원에서의 자연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정서 발달 및 자연 친화적 태도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클래스는 4월 20일부터 5월 26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 각각 약 80분간 운영된다.

또한, 제이드가든은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정원을 보다 편하고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빙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프리미엄 정원 카트를 타고 제이드가든 정상까지 돌아볼 수 있어 아이 동반 가족 및 보행약자,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출처 : 제이드가든(Jade Garden)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