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두바이관광청, 배우 박신혜·박형식과 출연하는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두바이관광청은 8월 배우 박신혜와 박형식이 출연하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두 배우는 지난 3월 두바이 프렌즈라는 이름으로 초청되어 글로벌 캠페인 촬영 차 두바이를 방문했다.
Dubai, Who’s Ready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올 초 방영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드라마 닥터슬럼프 속 커플인 두 배우가 두바이를 무대로 다시 한 번 연인으로 등장, 두바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볼거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보여준다.
팔라쪼 베르사체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우연히 조우한 두 배우가 특별한 계획 없이 두바이의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티격태격 하는 사이 뜻하지 않은 모험을 시작, 그 경험들을 통해 유대감을 강화하고 그 사이 더 가까워지는 둘의 로맨틱한 그림을 담았다.
박신혜, 박형식 두 배우는 아름다운 아랍 서예가 돋보이는 미래 박물관(Museum of the Future), 두바이의 옛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알 파히디 역사지구(Al Fahidi Historical Neighborhood), 작년 오픈한 아틀란티스 더 로열(Atlantis the Royal), 두바이의 사막과 분수 쇼 등 두바이 대표 랜드마크에서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특별한 경험과 잊을 수 없는 순간들로 가득한 도시, 두바이의 매력을 담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두바이관광청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배우 박신혜와 박형식이 출연하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두 배우는 지난 3월 두바이 프렌즈라는 이름으로 초청되어 글로벌 캠페인 촬영 차 두바이를 방문했다. Dubai, Who’s Ready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올 초 방영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드라마 닥터슬럼프 속 커플인 두 배우가 두바이를 무대로 다시 한 번 연인으로 등장, 두바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볼거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보여준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