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파크 하얏트 서울(Park Hyatt Seoul), 럭셔리한 연말 모임을 위한 디플로매틱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Park Hyatt Seoul)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플로매틱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플로매틱 스위트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함께 투숙 가능하며 럭셔리한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연결된 디럭스 객실 1박, 다이닝 크레딧 30만원, 코너스톤 또는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된다. 또한, 무료 주차 서비스가 제공되고 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까지 꼭 필요한 혜택들을 빠짐없이 담았다.
2024년 전면 레노베이션을 완료한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호텔의 두 개뿐인 프리미엄 스위트다. 스팀 샤워, 천연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대형 욕조를 갖추어 여유로운 배스 타임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는 뱅앤올룹슨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와인 셀러 및 인덕션이 비치된 다이닝 공간 등은 투숙 내내 럭셔리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면 통유리로 이어진 거실과 다이닝 공간에서는 환상적인 도심 전경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다이닝 크레딧 30만원은 투숙 기간 중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 룸서비스 등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과 프라이빗한 룸서비스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은 아침을 든든하게 깨우는 조식과 런치와 디너 코스, 주말 브런치 뷔페 등 다양한 홈스타일의 이탈리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파노라믹한 도심 전경이 펼쳐진 더 라운지는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계절 고유의 맛을 끌어낸 모던 한식 다이닝과 시즌에 따라 창의적으로 담아내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바이닐 레코드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정갈한 일식 코스부터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도 수준 높은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로는 더욱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럭셔리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디플로매틱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는 2025년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도착 1일 전까지 예약이 필수이다.
<[트래블맵/서울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Park Hyatt Seoul)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https://hotel.travelmap.co.kr/Hotel/Park_Hyatt_Seoul.htm
출처 : 파크 하얏트 서울(Park Hyatt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