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부산관광공사, 부산 핫플 반값여행 프로모션 본격 시행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는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와 협업하여 부산핫플 반값여행 프로모션을 2025년 2월 17일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앙선(부전~청량리), 동해선(부전~강릉) 개통을 기념하여 철도와 부산 대표 관광지를 결합한 기차여행 상품을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다.
부산의 대표 관광 콘텐츠가 결합된 프로모션 상품은 총 10개로 송도해상케이블카 등 체험이 결합된 자유여행부터 가이드와 함께하는 패키지 상품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부전역 역세권에 위치한 이비스 호텔(부산시티센터), 해운대 엑스더스카이,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등 지역별로 구성된 개별 자유여행 상품은 총 8개다.
패키지여행으로는 해운대 해변열차와 자갈치시장 등 핵심 관광지를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는 ‘좋은데이’ 상품과, 1박 2일 동안 부산의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패밀리투어 상품이 운영된다.
부산핫플 반값여행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상품 예약은 코레일톡,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및 관련 여행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앙·동해선(KTX-이음, ITX-마음) 반값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부산관광공사는 후속 상품으로 경부선 KTX를 활용한 쉼과 문화, 웰니스 결합 여행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출처 : 부산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