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캐세이패시픽항공, 인천~홍콩 매일 7회 운항 !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 오는 11월 24일부터 인천~홍콩 하늘 길에 매일 7회 증편 운항을 실시하면서,
단일 도시에 가장 많은 운항 편수를 자랑하는 항공사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기존 인천-홍콩 노선에 매일 6회 운항을 실시하며 홍콩 여행 시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해 왔다.
홍콩이 국내 여행객 대상으로 꾸준히 인기 여행지로 사랑 받으면서 캐세이패시픽은 이러한 수요 증가를 반영,
매일 7회로 증편 운항을 결정하며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라는 위상 강화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증편된 캐세이패시픽의 CX437/430편의 운항 일정은 CX437 인천-홍콩 오전 1시 55분 출발, 오전 5시 00분 도착
(금/토 오전 4시 55분 도착, 추후 변동 가능) CX 430 홍콩-인천 오후 6시 35분 출발, 오후 11시 5분 도착 이다.
홍콩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대표적인 근거리 여행지로, 주말을 활용해 알찬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증편된 운항 일정 중 홍콩에서 한국으로 출발하는 것은 가장 늦은 시간까지 운항하는 스케줄에 해당하기 때문에, 홍콩에서
최대한 머무르며 알찬 여행을 구성할 수 있어 홍콩으로 주말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캐세이패시픽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