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델타항공(delta), 이태리 디자인 명품 브랜드 알레시 식기 도입
델타항공(delta)은 이태리 명품 브랜드 알레시(Alessi)와 제휴를 통해 새로운 식기 및 기물은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델타항공과 알레시는 지난 2015년부터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객실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식사 경험 제공을 위해 프리미엄 기내 식기 개발에 착수했다.
특히, 알레시의 경우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이번 델타항공과의 제휴가 대형 항공사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알레시 최고의 디자이너 6명의 영감을 통해 탄생한 인기 작품에 근거하여 제작된 이번 델타항공 식기류에는 접시를 비롯해 크리스탈 유리잔, 도자기, 스테인리스 식기, 냅킨 링, 조미료 병 및 쟁반 등 총 86개의 독창적인 제품이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식기는 가장 먼저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와 미국내선 일등석에 도입될 예정이며, 17년 하반기부터는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클래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식기 및 기물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좌석 도입,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무료 제공, 수납공간 확대, 거의 모든 항공편에서 기내 무선 인터넷 제공, 무료 간식 및 기내식 업그레이드 등 기내 서비스 및 고객 경험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델타항공이 수십억 달러를 들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델타항공 앨리슨 오스밴드기내 서비스 수석 부사장은 “이번 알레시와의 협업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내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델타항공의 지속적인 투자의 일환”이라며, “델타항공은 이번 제휴를 통해 업계를 선두하는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작고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돌보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델타항공(del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