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국내 최대 맥주 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Great Korean Beer Festival 2017) 코엑스에서 열려
2017.4.24 (월)
[트래블맵] 국내 최대 맥주 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Great Korean Beer Festival 2017) 코엑스에서 열려

 

[트래블맵서울여행] 국내 최대 맥주 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Great Korean Beer Festival 2017) 코엑스에서 열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래프트 맥주 축제인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이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10일간, 코엑스 G20광장 및 SM TOWN 광장 일대에서 그 8번째 축제를 개최한다.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 맥주 축제로 13년 시작으로 올해 8회차를 맞이하며, 지난 해 개최했던 행사에 약 22만명이이 다녀갔을 만큼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크래프트 맥주 축제로 자리매김 하였다.

 

코엑스 C-Festival과 동시 개최되는 이번 축제에는 전국 각지의 소규모 양조장에서 자신만의 레시피로 제조한 각기 다른 개성의 크래프트 비어와, 하몽, 빠에야, 나쵸, 소시지, 핫도그, 치킨 등 맥주와 안성맞춤인 다양한 글로벌 음식도 함께 맛 볼 수 있다.

 

제8회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은 역대 최다 브루어리가 참여한다.
27개의 브루어리 및 수입사가 참여하고, 170여종의 크래프트 비어를 한자리에서 맛 볼 수 있으며,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맥주를 소개하기 위해, 10일 축제 기간 중 5일씩 라인업을 변경하여 진행한다.

 

이번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만을 위해서 양조한 스페셜 맥주가 축제 현장에서 처음으로 공개 된다.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질 맥주들은,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과 웹사이트에 축제 전에 공개된다.

 

어떤 맥주를 맛 봐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한정 판매되는 샘플러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 한정 수량으로 축제 사무국에서 판매되는 샘플러 티켓을 구매하면, 다양한 맥주를 조금씩 맛볼 수 있다.

 

이번 제 8회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은,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10일간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별도의 입장료 없이 진행되는 야외축제로 맛보고 싶은 맥주와 음식을 자유롭게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출처 :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여행웹진